ID Password  
  Forgot Password or ID | Sign Up  
 
     
Welcome to KoreanFest.com
 
   http://www.newdaily.co.kr/site/data/html/2020/11/11/2020111100189.html [6]

“美 대선은 친중 기득권 대 반중 자유주의 싸움이다” 한국교회언론회·국민주권자유시민연대 등 “부정선거에 맞서는 트럼프 대통령 지지” 회견

한국에서도 “미국 대선은 부정선거”라는 주장이 나왔다. 한국교회언론회·국민주권자유시민연대·마인드3000 등은 11일 오전 11시 서울 서초구 변호사회관 5층에서 “미국 대선 부정에 맞서는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과 미국 시민들을 적극 지지한다”는 기자회견을 열었다. 

이들 단체는 회견에서 “미국 대선 결과는 정치적이든 법적이든 확정되지 않았다”고 강조했다. 미국 주류언론과 빅텍(구글·페이스북·트위터 등 거대 IT 기업)이 서둘러 바이든을 대통령 당선자로 확정짓고, 이를 기정사실화하기 위해 전력을 쏟고 있다고 지적한 이들은 “금번 미국 대선에서는 주권국가를 약화시켜 자신들이 세계를 마음껏 주무를 수 있는 권력을 가지려는 거대언론과 빅텍·금융자본·정당·고위관료 등으로 이뤄진 엘리트 글로벌리스트의 음모와 선거공작이 작용했음이 속속 드러나고 있다”고 주장했다. 

“반면 이번 미국 대선의 의혹을 규명하겠다고 나선 지도자, 공화당, 자유시민은 개인, 진실존중, 자유, 시장, 민주주의, 신앙과 종교의 자유 등 현대문명의 핵심가치를 보다 강력히 지향하는 세계를 추구하고 있다”며 “지금 인류는 주권국가들이 약화되고 친중 글로벌리스트가 지배하는 세계를 택할 것인가, 현대문명의 핵심가치를 지향하는 주권국가들이 공동체를 이루는 세계를 택할 것인가 하는 갈림길에 서 있다”고 이들은 지적했다. 

그러면서 “미국 대선 문제는 트럼프냐 바이든이냐, 공화당이냐 민주당이냐 문제가 아니라 선거 시스템의 투명성과 책임성을 지킬 것이냐 아니냐의 문제”라고 설명했다. 

이어 이들은 미국 대선의 부정선거 근거로 ▲평년에 비해 15% 이상 줄어든 다운밸럿(대통령후보 아래로 이어지는 상원의원·하원의원·기타 선출직 기표란) 기표 비율 ▲합법적 참관인의 개표 참관 방해 ▲사망자의 우편투표 신청 및 실제 투표 ▲주법원이 선거규정 임의 변경 및 연방법원 명령을 위반한 것 등을 제시했다. 

그러면서 “현직 대통령, 공화당, 수천만 민초가 부정선거 의혹을 밝히겠다고 나섰음에도 불구하고 거대 언론들이 나서 바이든이 당선됐다며 이제 덮고 가야 한다고 여론을 조장하는 모습을 보며, 4·15총선의 부정 의혹을 연상할 수밖에 없다”고 언급했다. 

“국내에서도 언론과 지식인들이 바이든 ‘당선인’의 당선에 열광하며 부정선거 의혹을 ‘패배자들의 음모론’ 쯤으로 치부하고 있다”고 한 이들은 그 이유가 “문재인 586세력을 중심으로 하는 ‘친중 글로벌리스트의 왼쪽 하수인’과 전통적 거대 언론을 중심으로 하는 ‘친중 글로벌리스트 오른쪽 하수인’이 공생 지배체제룰 구축해 버렸기 때문”이라고 주장했다. 

이들은 “중국에 현대문명의 핵심가치를 지킬 것을 강력히 요구하는 미국의 자유보수진영이 (이번 대선에서) 패배한다면, 이미 종중(從中)에 깊이 빠져든 문재인 정권의 한국은 더욱 친중화될 수밖에 없고, 결국 중국의 일부가 될 것”이라고 경고했다.
출처: Newsdaily 

 
 

  K-fest News  
   어선이 아니었다… 서해 위협하는 30..
이들은 기본적으로 해상 정찰 및 감시 활동을 하는데, 이에 그치지 않고 벌 떼 전술로 베트남 어선을 침몰시키기도 했다. 2015년엔 미 해군 이지스 구축함이 남중국해에 진입하자 수백 척이 달라붙어 압박했다. 작년 5월엔 남중국해에서 비행하던 호주 해군 소속 헬리콥터가 중국 어선들로부터 레이저 공격을 받아 파문이 일었다. 전문가들은 중…
   “주지사의 우편투표 전면 확대는 위..
11.15일자로 영문 에포크 타임즈에 올라온 기사가 번역되어 11.16일 한글판 에포크 타임즈에 실렸습니다. 11.13일 캘리포니아 주에서 “주지사가 우편투표를 모든 유권자로 확대하는 결정을 내린 것은 주헌법 위반”이라는 판결이 나왔습니다. 주의회에 권한이 있는데 주지사가 그 권한을 침해했다는 판결입니다. 개리 뉴섬 주지사가 “코비드 …
   미국 부정선거 시위, 워싱턴D.C에 엄청..
트럼프, “전자개표기 ‘Dominion’이 270만표 조작” 트럼프 대통령이 미국 대선에서 쓰인 전자개표기 도미니언(Dominion)이 전국적으로 부정선거를 자행했다고 주장했다. 트럼프는 12일(미국 동부시간) 트위터를 통해 도미니언이 자신의 표를 270만표나 삭제했다고 밝혔다. 특히 펜실베이니아에서만 22만표를 트럼프에서 바이든으로 바꿔놨으며, 97…
   “美 대선은 친중 기득권 대 반중 자..
한국에서도 “미국 대선은 부정선거”라는 주장이 나왔다. 한국교회언론회·국민주권자유시민연대·마인드3000 등은 11일 오전 11시 서울 서초구 변호사회관 5층에서 “미국 대선 부정에 맞서는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과 미국 시민들을 적극 지지한다”는 기자회견을 열었다. 이들 단체는 회견에서 “미국 대선 결과는 정치적이든 법적이든 확…
   폼페이오, 바이든에 접근하는 외국 지..
“우리는 한 번에 한 명의 대통령과 한 명의 국무장관, 한 개의 국가안보 팀을 갖는다” 마이크 폼페이오 미 국무장관은 10일(현지시간) 폭스뉴스에 출연해 조 바이든에게 접근하는 외국 지도자들을 겨냥해 “실수를 저지르지 말라”며 “우리는 한 번에 한 명의 대통령과 한 명의 국무장관, 한 개의 국가안보 팀을 갖는다”고 강조했다. 미국 언…
   [2020 美대선] 우편투표가 변수… 미네..
불복 소송→ 연방대법원→ 불복 시 하원 표결→ 공백 생기면 하원의장이 대통령 대행 미국 대선 개표가 진행 중이다. 현재까지의 개표 상황으로는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의 재선 가능성이 큰 것으로 알려졌다. 만에 하나, 이번 개표로 승자가 가려지지 않을 경우 어떤 절차를 거치게 될까. ‘우편투표’의 유효표 인정 기간, 대선불복소송 …
   트럼프, 2020년 대선은 ‘아메리칸 드..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오는 11월 미 대선을 질서와 혼돈 사이의 선택으로 규정하며, 미국이 민주당의 위협으로 위험에 처해 있다고 말했다. 트럼프 대통령은 27일(현지시각) 대선 후보 수락연설에서 “지금까지 유권자들은 두 정당, 두 비전, 두 철학, 두 의제 사이에서 이보다 더 분명한 선택을 마주한 적이 없었다”고 밝혔다. 그는 “민주…
   바 美 법무 “안티파, 국가전복·공산..
Y극좌세력이자 무정부-공산주의 단체인 ‘안티파(Antifa)’에 대해 윌리엄 바 미국 법무장관이 “혁명 단체”로 규정했다. 이에 대해 전문가들은 동의한다는 입장을 밝혔다. 바 법무장관은 지난 9일(현지 시각) 폭스뉴스와 인터뷰에서 “안티파는 미국에서 사회주의 또는 공산주의를 확립하려는 단체”라며 이같이 밝혔다. 바 장관은 “그들은 사…
   폼페이오, 중국내공산세력직격“전세..
“폼페이오 장관은 중공이 본질적으로 마르크스-레닌주의 사상을 따르는 정권이며 공산주의 글로벌 패권을 추구해 왔음을 분명히 인식해 줄 것을 동맹국에 촉구했다. 그는 로널드 레이건 전 대통령이 소련과 관련해 남긴 명언 “신뢰하되 검증하라”(trust, but verify)를 인용해 중공에 대해서는 “불신하고 검증하라”는 접근법을 사용해야 한…
   중 외교공관까지 닫아버린 미, 단교 ..
휴스턴 총영사관 폐쇄 명령 미 “시설폐쇄·인력철수” 통보한 날 기업해킹 혐의 중국인 2명 기소도 트럼프 재선 카드용 ‘중국 때리기’ 분석 중 영사관 직원들 문서 소각 목격돼 우한 미 영사관 등 보복폐쇄 가능성 미국이 22일(현지시각) 텍사스주 휴스턴 주재 중국 총영사관 폐쇄 명령을 발표하면서, 미국과 중국의 대결이 예상을 …
   미국, 서방 동맹국 이끌고 중국 포위..
뉴스 분석 2017년 제47차 세계경제포럼(WEF·다보스포럼)은 중국 시진핑 정권이 미국 주도의 국제질서에 도전의사를 밝힌 첫 자리로 평가된다. 시진핑은 중국 공산당 총서기로는 처음 참석한 다보스 포럼에서 기조연설을 통해 세계 경제의 글로벌화를 강조하고 기후변화 공동대응을 호소했다. 그는 이 연설에서 보호무역을 “어두운 방”에 비유…
   전 미 사령관들 “백선엽 장군은 나의..
1990 년대 중반부터 최근까지 주한미군사령관과 유엔군사령관 , 한미연합사령관을 겸했던 퇴역 4 성 장군 4 명이 VOA 를 통해 , 100 세를 일기로 별세한 백선엽 장군을 추모하는 메시지를 전했습니다 . 백선엽 장군과 수십 년 동안 인연을 맺어온 전 사령관들은 하나같이 백 장군을 “ 정신적 지주 ” 로 부르며 그가 한국의 생존과 평…
   [단독] 6·25 전쟁 영웅 백선엽 장군 별..
6.25 전투서 백척간두의 조국 구한 영웅 32세에 대한민국 최초의 4성 장군에 올라 역대 주한미군사령관들이 가장 존경한 한국 군인 6·25 전쟁의 영웅이자 창군(創軍) 원로인 백선엽(100) 예비역 대장이 10일 오후 11시 별세했다. 백 장군은 최근 지병으로 건강이 많이 악화된 것으로 알려졌다. 백 장군 측 관계자는 “최근엔 사람을 잘 알아보…
   홍콩 보안법 통과 후 중국의 조치와 ..
UN “ 홍콩보안법 , 시민의 권리 행사의 범죄화 할 가능성 우려돼 ” 유엔 인권최고대표사무소 (OHCHR) 는 3 일 중국의 홍콩 국가보안법 ( 홍콩보안법 ) 시행에 따른 체포가 인권 침해로 이어질 수 있다고 우려했다고 펜앤드마이크가 보도했다 . 루퍼트 콜빌 OHCHR 대변인은 이날 브리핑에서 홍콩보안법이 시작된 첫날에…
   “이란 핵·미사일 시설, 이스라엘 F-..
“이란 핵·미사일 시설, 이스라엘 F-35 폭격 받아 폭발” 이란, 지난 4월 이스라엘 상수도 해킹하려다 실패…폭격 후 이스라엘·이란 둘 다 ‘침묵’ 지난 6월 25일(이하 현지시간) 이란 테헤란 남동쪽 30킬로미터 떨어진 파르친 지역에서 대규모 폭발이 있었다. 지난 6월 26일에는 테헤란 남쪽 250킬로미터에 위치한 나탄즈 지역의 정부 시설…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맨끝





Donation

678-978-22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