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 Password  
  Forgot Password or ID | Sign Up  
 
     
Welcome to KoreanFest.com
 

애틀랜타 필 '코리언 뮤직 페스티발 '공연 대 성료 박민씨 지휘로 2017코리안페스티벌 대미 장식

애틀랜타 필  '코리언 뮤직 페스티발 '공연 대 성료
박민씨 지휘로 2017코리안페스티벌 대미 장식

2018 평창 동계올림픽 성공기원 음악회 개최 예정


우리 민족의 노래 ‘아리랑’주제로 이 코리언페스티벌의 대미를 장식했다.
애틀랜타 필하모니오케스트라 501(c)3 (지휘자 박민)가 '2017애틀랜타 대한민국 음악대축제'(KOREAN MUSIC FEST’)를 지난 7일 오후8시노크로스 소재 애틀랜타한인문화회관에서 개최했다.
정인숙씨의 피아노협주곡 ‘아리랑콘체를탄테’로 미주 초연으로 시작된 이번 음악회는 애틀랜타필하모닉의 쇼스타코비치 2번과 봉선화의 만남을 박민씨의 편곡으로 연주되었다.
소프라노 사라 박 씨는 ‘신 아리랑’을 ,서울대 피아노과 출신인 최자현씨는  아리랑 렙소디을 협연하여 꽃다발의 세례를 받았다.
한국 가곡도 이어졌다. 바리톤 박진호 씨의 ‘가고파’ 를 불러 고국의 정을 불러일으키며 특히 시니어관객들에게 큰 박수를 받았다.  

 2부 순서에서는 관객들의 더 큰 환호가 이어졌다.

이어 바리톤 박진호씨가 롯시니의 오페라  세빌리아의 이발 중 “나는 이거리의 제일가는 이발사”를 불러 관객들의 열광을 선사했다.
테너 채혁 씨의 흥겨운  ‘뱃노래’가락과, 오페라 도란투트의 네순 도르마로 관객의 정점을 찍었다. 
특별 출연으로는 트럼펫 3중주 나팔수의 휴일을 협연한 헐버트,크래프트 론다 실린코브스키,월리임 버넷.의 공연은 관객들의 탄성을 자아냈다.

애틀랜타 필의 스트라우스 월츠로 2부의 문을 열었으며,오보이스트인 에밀리 리의  넬라 판타자아를 연주 해  불신과 사건으로 팽배한 이 사회에 ….잔잔한 감동으로 공연장을 엄숙하게 만들었다.

특히 이날, 백 파이프 연주자 브래드 비튼은 ‘아리랑’멜로디를  객석에서 걸어나오며 열정적으로 연주해  수많은 관객들의 기립박수를 받았으며 애틀랜타 필’ 은  ‘아리랑 환상곡’으로 뒤를 이었다.
마지막 곡으로  소프라노  이예원씨의 “아름다운 나라”를 열창할때 대북 연주자 양현숙씨와 김봉수 사물놀이 팀이 협연하여 동서양 음악의 조화를 이루며 대단원의 막을 내렸다.
이날 다민족 관객들은 공연을 마친 후에도 앙코르를 여러차례 외치며 객석을 떠나지 못했다.
한편, 87년 서울대 음악대학 기악과를 졸업하고 도미 후 미주류에서 활동을 해온 박민 지휘자는 “장르와 국경을 초월하는 연주를 추구하고,인종과 피부색을 넘어 서로의 문화를 이해하면서, 이 땅에서 음악으로 평화와 화합을 이루기 원했다”고 전했다.

공연후,애틀랜타 필’이 선정한 차세대 꿈나무 장학금은 필리핀 소년소녀합창단 창단기금과 그리고 서울대학교 조지아지부 장학재단에 장학금을 기부했다.
이번 공연은  애틀랜타 한인회,서울대학교 조지아지부, 더 주페밀리 재단에서 후원했다.
애틀랜타 필’은 오는 2018년에 열리는 평창 올림픽 성공기원 음악회를  Atlanta Infinite Energy Center 에서 개최 할 예정이며,오케스트라와 대합창의 파노라마가 펼쳐진다. 

애틀랜타 필’은 비영리단체[501(c)3]이며 후원에 관심이 있으신분은 아래로 연락하면된다. 
P.O.Bok 3634 Lilburn GA 30048
 [(Pay to the order of -(APO)Atlanta Philharmonic Orchestra]
www.atlantaphil.org / Email:atlantaphilharmonic@yahoo.com/전화 678-978-2220.

 
 

  Korean Festival Spotlight  
   애틀랜타 필하모닉, 참전용사 위한 평..
"숭고한 희생, 음악으로 기린다" 애틀랜타 필하모닉, 참전용사 위한 평화 음악회 개최 내달 7일 인피니트에너지센터...베테랑 300여명 초청 애틀란타 필하모닉 오케스트라 & 코러스(지휘자 박민)가 평화와 화합을 위한 음악회를 내달 7일 오후 7시 인피니트 에너지센터에서 개최한다. 이번 음악회는 한국전쟁 68주년을 맞이해 자유와 평…
   “메모리얼 데이, 당신들을 기억합니..
‘제 2의 조국’미국 위해 산화한 한인 장병들 20여명 추모 대니얼 임, 루이스 김, 김장호, 이범록, 사무엘 이, 김민희, 김근영, 이성준, 최민수, 김인철, 김정진, 문재식, 최규혁, 김신우, 로저 이, 박재원, 제임스 서, 박대한, 이진수, 샘 이, 신현길, 브래드 상진 셔더, 대니얼 그레샴. 조국을 위해 목숨을 바친 전몰 장병들을 추모하는 미국의 …
   UN & 한국전참전용사 감사를 위한 ... ..
We will remember ! UN & 한국전참전용사 감사를 위한 ... 평화와화합 음악회 열린다. 한국전, 28주년기념 인피니티 에너지 센터에서 애틀란타 필하모닉 오케스트라 & 코러스 (지휘자: 박민)는 6.25전쟁 68주년을 맞이하여 자유와 평화를 위해 희생한 이름없는 영웅들을 위한 추모및 감사 특별 공연이 오는 7월 7일…
   "골수 기증자를 애타게 찾습니다"
한인치과의, 급성 백혈병 투쟁 평소 어린이 대상 선행 베풀어 평소 불우한 가정의 어린이들에게 무료 혹은 저렴한 치료를 제공하는 등 선행을 배풀어온 젊은 한인 치과의사의 급성 골수성 백혈병 투병 소식이 알려져 한인들의 안타까움을 사고 있다. 미군 해군 퇴역 군인이자 소아과 치과의사인 정지은씨는 워싱턴 D.C에 거주하고 있는 3…
   애틀랜타 한인회 자원 봉사단 모집
애틀랜타 한인회 자원 봉사단 모집
   평화와 화합을 위한 '평창' 성..
평화와 화합을 위한 '평창' 성공기원 음악회 '대 성황 2018 Peace and Harmony Concert-Let’s go, Pyeong Chang! 평창 올림픽 성공기원 음악회 만원사례! 주류사회 인사들 대거 참석 코리아 환타지에 관객들 기립 환호 애틀랜타 음악인들 화합의 장 9일(한국시간) 개막되는 평창 동계 올림픽의 성공 기원…
   주류사회에 '음악' 통해 '..
민주평통∙한인 음악인들, 평창 성공개최 음악회 내년 2월2일 인피니트 센터... 주류인사 대거 초청 애틀랜타 민주평통과 지역 한인 음악인들이 개막 50여일을 남겨 두고 있는 ‘평창 동계 올림픽’에 대한 주류사회 홍보에 발 벗고 나섰다. 김형률 회장을 비롯한 민주평통 회장단과 박 민(애틀랜타 필하모니 오케스트라 지휘자)씨 등은 21일…
   KBS 월드24, 아틀란타 지역 디지b털 지상파 방..

둘루스를 중심으로 KBS 채널이 증설 가동되었습니다. 채널은 22.2번 현재 둘루스에 위치한 방송국을 통해 송신하고 있습니다. 많은 분들께 알려주세요. 둘루스와 떨어진 곳에 계신분들은 둘루스와 실거리를 계산해보면 수신 가능여부를 알 수 있습니다. *일반 실내용 안테나는 10~20마일 30마일 정도 떨어져 있다면 대략 50마일 이상용을 아마존에서 구입하면 볼 수 있습니다. KBS 월드 24, 아틀란타 지역 디지b털 지상파 방…

   24회 메시아연주회
애틀랜타한인교회음악협회(회장 박재형)가 주최하는 제24회 헨델 메시아 정기 공연이 12월 3일 오후 6시 제일장로교회서 열린다. 박재형 지휘자는 100여명으로 구성된 합창단, 솔리스트 소프라노 윤현지, 알토 임수진, 테너 박근원, 베이스 박진호 씨, 오르간 김수진 씨, 하프시코드 연주 송윤숙 씨와 함께 웅장한 무대를 선사할 계획이다. 박재…
   ♡미국 트럼프대통령의 한국 국회연설에 대..

♡미국 트럼프대통령의 한국 국회연설에 대한 평가♡ 한마디로 대한민국을 전세계에 가장 효과적으로 잘 홍보해준 연설이었다 한국의 근대사와 발전 그리고 전쟁을 격고 일어난 한강의 기적등을 국민들 정서에 맞게 셈세하고도 정교하게 표현하여 우리국민들의 우월성을 대내외에 전달 해주었다 또한 북한 인권 상황을 문대통령이 아니라 동맹국인 미국 대통령의 입으로 북한 인민들의 고통과 참혹한 실상을 소개함으로서 한국민들의 반…

   애틀랜타 필 '코리언 뮤직 페스티..
애틀랜타 필 '코리언 뮤직 페스티발 '공연 대 성료 박민씨 지휘로 2017코리안페스티벌 대미 장식 2018 평창 동계올림픽 성공기원 음악회 개최 예정 우리 민족의 노래 ‘아리랑’주제로 이 코리언페스티벌의 대미를 장식했다. 애틀랜타 필하모니오케스트라 501(c)3 (지휘자 박민)가 '2017애틀랜타 대한민국 음악대축제'(KOREAN MUSIC…
   (애틀랜타)교회음악협회 주최 메시아 ..
교회음악협회 주최 메시아 자선음악회에 참여할 합창단원을 모집합니다. 올해로 24회를 맞는 헨델의 메시아 자선음악회는 애틀랜타 지역에서 합창을 사랑하시는 분들이 연합으로 모여서 하모니를 이루어왔습니다. 올해는 특별히 전곡연주를 목표로 준비하고 있으며, 이번 연주회 박재형 지휘자(제일장로교회)의 지휘와 소프라노 윤현…
   준영이를 도와주세요.
오늘 아침 고등학교 선배이신 김종훈 선배님께서 보내주신 내용입니다. 준영이 어머니 혼자 할수 없는 일이라고 생각 됩니다. 하지만 여러분의 관심이 있다면 준영이는 반드시 낳을 수 있을것이라고 믿으며 저도 이렇게 올리게 되었습니다. 지금 준영이 어머니의 마음이 어떠실지 정말 상상이 갑니다. 여러분의 관심과 도움으로 반드시 …
   제2회 코리언 뮤직 페스티발 2017
애틀랜타 대한민국 음악제 2017 KOREAN MUSIC FESTIVAL 2017 애틀랜타 필하모닉오케스트라(지휘 박민)가 주최하는 “2017 KOREAN MUSIC FESTIVAL” 공연이 토요일 7일 저녁 애틀랜타 한인회관에서 막을 올립니다. 2017 애틀랜타 코리안 페스티벌의 대미를 장식할 애틀랜타 필하모닉의 오케스트라 공연이 내일 7일 저녁 8시에 펼쳐집니다. 박민 씨가 지휘하는 애…
   2017 Korean Music Festival
2017 K-MUSIC FEST
 1  2  3  4  맨끝




Ticket & Donation

678-978-22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