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 Password  
  Forgot Password or ID | Sign Up  
 
     
Welcome to KoreanFest.com
 
   http://atlantachosun.com/158892 [433]

K-오페라 "봄봄" 창작 마당극 기대해 주세요!!

애틀랜타 필 예술재단, 16일 주님의 영광교회서 '봄봄' 미주 초연

 

내달 16일 오후3시, 6시 애틀랜타 예술문화 소극장(둘루스 주님의 영광교회)에서 개최 예정인 K-오페라 ‘봄봄’이 미주 초연을 앞두고 리허설이 한창 진행되고 있다.

애틀랜타 필 예술재단(단장 박민)이 마련하는 이번 공연에는 성악가 배우들 4명, 애틀랜타 필 오페라 오케스트라 단원13-14명, 스탭 4-5명이 투입되며, 매주 토요일 오후3시-오후5시 둘루스 주님의 영광교회에서 연습을 진행하고 있다.

박민 단장은 “창작 마당극 오페라로써 거의 1년이 소요되기 때문에 곡 연습은 작년부터 시작했었고 현재 연기 연습도 거의 마무리 되어가고 있다. 음향, 조명, 무대장치 등의 설치도 후반부를 달리고 있다”면서 “하지만 극장이 아닌 관계로 무대 공간이 다소 열악하기 때문에 공연 방향 설정에 고민하고 있다. 미주 전역에서 한국 사람이 제작한 오페라가 공연으로 마련되는 건 이번이 처음이다. 한국음악 및 서양음악이 독특하게 어우러진 종합예술의 세계로 여러분들을 초대한다”고 말했다.

양악과 국악을 접목한 K-오페라 '봄봄’은 가난한 농촌을 배경으로 욕심 많은 장인과 어리숙한 데릴사위의 희극적인 갈등과 대립, 시골 남녀의 풋풋한 사랑을 해학적으로 그린 김유정의 원작 소설을 기반으로 했다. 이 오페라는 서울대 작곡과 이건용 교수의 작품으로 순수 토종 오페라의 진수를 유감없이 미주에 소개한다는데 의미가 있다. 이번 오페라에는 맨해튼 음대 학사와 석사를 졸업하고 뉴욕 인터내셔널 콩쿨 및 샌디에이고 아티스트 성악 콩쿨 1위에 입상한 윤현지 재미성악가가 출연한다. 티켓가격은 20달러다.

한편 지난 1991년에 창설된 애틀랜타 필 오케스트라는 미 비영리 전문예술단체 501(c)3으로 지정됐으며 '평화와 화합 음악회' 주제로 수십년간 한국문화와 전통을 소재로 민간외교 전도자로 한국 음악예술의 위상을 드높이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 

(후원=△APO(Atlanta Phil Orchestra) P.O.BOX 3634, Lilburn, Ga 30048 △공연문의=678-978-2220, www.Atlantaphil.org, 이메일=info@atlantaphil.org △공연장주소=3480 Summit Ridge Pkwy, Duluth Ga 30096)

 


 
 

  K-Fest Spotlight  
   안드레아 보첼리 "온가족 감염...악몽 ..
이탈리아 출신 세계적인 테너 코로나19 치유 위한 무관객 콘서트 열기도 이탈리아 출신의 세계적인 테너 안드레아 보첼리(61)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에 걸렸다가 회복한 사실을 고백했다. ANSA 통신 등 현지 언론에 따르면 보첼리는 26일(현지시간) 아내와 함께 중부 토스카나주 피사의 한 병원에 혈장을 기증하고서 현…
   캘리포니아에서 교회들이 다시 열리..
긴급 요청- 교회들이 문을 열수있도록 동참! 캘리포니아를 다시 여는(Reopening of 4 Stages) 계획을 4가지 단계로 진행한다고 캘리포니아주의 주지사 Gavin Newsom (민주당-게빈 뉴썸)이announce 한 후, 그 첫단계가 이번주에 시작되었으며 곧 2번째 단계로 들어갑니다. 안타깝게도, 충분히 조심하며 규칙을 가지고 모일 수 있는 위치에 있는 예…
   “잊혀진 전쟁에서 기억되는 전쟁으..
유엔군사령부가 한국전쟁 70주년을 맞아 전세계에서 한국전쟁 관련 자료를 모으고 있습니다. 당시의 사진과 그림, 이야기들을 모아 한국전을 ‘잊혀진 전쟁’에서 ‘기억되는 전쟁’으로 바꾸겠다는 겁니다. 김시영 기자가 보도합니다. 유엔군사령부가 올해 한국전쟁 70주년을 맞아 전 세계에서 한국전쟁과 관련한 자료들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사설] 빚 증가속도 세계 4위…국가총부채 위..

[한경 사설] 빚 증가속도 세계 4위… 국가총부채 위험 제대로 살펴야 20.05.05 ⚀'부채공화국'이란 '국제적 경고'까지 받는 나라가 되다니⚀ 정부·가계·기업 부문을 합친 한국의 총부채가 5000조원에 육박한다는 한경 보도(5월 5일자 A1, 3면)는 ‘부채공화국’의 실상을 여실히 보여준다. 빚 내서 지출을 늘리는 판국에도 “재…

   NATIONAL DAY OF PRAYER 국가 기도의 날]
[NATIONAL DAY OF PRAYER 국가 기도의 날] 일시: 2020년 5월 5일(화) 9:00 (미 서부시간)/ 11시 (미 중부)/ 12시( 미 동부) 장소: 세기모TV 스튜디오 (강사) *피종진 세기모 대표총재 *박형우 세기모 대표회장 *Rafael Cruz (텍사스 Ted 주지사의 아버지) *Tom Phillips ( 빌리그 레함 도서관 부사장) *Leon Threatt (전 공화 당 하…
   하이드록시 클로로퀸이 극단적으로 ..
-H.W님 펌글- ================================= 저는 의료 전문가도 아니고, 화학이나 미생물을 전공한 사람도 아닙니다. 보통 사람처럼 교육 받았고, 보통 사람처럼 돈 벌어 가족 먹여 살리는 그저 그런 일반 상식만 가진 지극히 평범한 사람입니다. 전문 지식은 없고 일반 상식만 가진 미천한 제 능력 때문에 우한폐렴 치료제가 될지 아닐지 모르는…
   「최근 김정은 신변이상관련 상황분..
「최근 김정은 신변이상관련 상황분석」 -태영호- 1. 지금 김정은 신변이상설 관련 추측 난무, 누구도 확정 할 수 없는 상황 북한에서 오랫동안 공직생활을 한 본인은 김정은 신변이상설에 대해 북한체제의 ‘관성적 측면’에서 고찰하는 것이 필요하다고 간주 그런 견지에서 보면 지금 북한 상황은‘특이 동향’이 없는 것이 아니라 오히…
   뉴욕 롱아일랜드의 감염병 전문가 모..
뉴욕 롱아일랜드의 감염병 전문가 모하무드 알람 박사, 세 군데 요양원에서 노인들의 우한 폐렴 치료 주로 80대 이상 노인들이고 고혈압 당뇨 심장질환 등 기저 질환이 있는 노인들에게 심장 부작용이 우려되는 항생제 azithromycin(ZPACK) 대신에 심장 부작용이 적고 수십년 전부터 쓰여진 항생제 doxycycline을 클로로퀸(hydroxychloroquine)과 함께 사용해서…
   4.15 총선에 대한 명지대학교 통계물리학과 ..

통계물리학박사 박영아 교수는 이번 4.15총선에서 "인위적인 작동이 있었다" "누가 손을 댄것이다 통계학자들이 봤을때 누가 손을 대지않고서는 결코 일어날 수 없는 일이다, 데이터를 잘 만지는 사람이 엑셀작업을 한것이다" 라고 말했습니다 먼저 박영아교수에 대해 간단히 소개드리자면 1979년 대입예비고사에서 전국 여자수석을 차지하고 서울대 물리학과에 입학했고 펜실베니아대 물리학 석박사 출신이자 18대 국회의원을 지냈습니다 천…

   한국 언론과 지식층이 모르는 트럼프..
#비판적사고력 #진실 #미국언론 한국 언론과 지식층이 모르는 트럼프가 교양 없고(uncultured), 거칠고(rough), 클래스 없고(crass), 직설적이고(raw), 잘난체하고(pretentious), 과시하는(ostentatious) 언행을 보이는 이유. 2012년 오바마와 롬니가 대선에 붙었을 때 주요언론에서 롬니를 어떻게 프레이밍(framing)을 했나 하면, 미국의 중산층, 소수인종을 이해…
   스테이홈세이퍼가 풀리는 날 -

스테이홈세이퍼가 풀리는 날 - 백악관에서 인용하고 있는 워싱턴 주립대학의 IHME 모델 연구 보고서에서 17일자 엎데이트에 따르면 미국에서는 재개방 가능시기가 각주별로 5월초부터 6월초 사이에 다르게 예측되고 있다 가장 빠른 5월 4일부터 재개방을 시작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이는 주지역은 하와이, 버몬트, 웨스트 버지 니아, 몬태나 등 4개주로 비교적 인구가 적고 코로나 사태도 덜 심각한 지역들이다 이어 5월 11일 부터 개방이 가능한 주…

   하이드록시 클로로퀸을 직접 처방/가젯 잡지..

네바다주 리노시의 유명한 변호사 조이 길버트는 중공 폐렴 바이러스에 걸린 의사인 아버지가 하이드록시 클로로퀸을 직접 처방해서 어머니와 함께 복용한 후 한 시간 반 만에 열이 떨어졌다고 리노 가젯 잡지와 인터뷰 했습니다. "네바다 주지사는 하이드록시 클로로퀸을 일반에게 불허해서 우리가 숨쉬지 못하기를 기다리는 것이냐? 너무 늦어 버리게 되기를 바라느냐?"고 물었습니다. 네바다 주지사 Silsolak은 처음에는 하이드록시 클로로퀸의 …

   스몰 비즈니스의 페이롤 비용을 지원..
스몰 비즈니스의 페이롤 비용을 지원해주는 Paycheck Protection Program (PPP)이 4/3일부터 시작한다고 했지만, 실제로 그날부터 신청서 접수하기가 쉽지 않았습니다. 제가 이용하는 PNC Bank는 어제부터 온라인 접수가 시작되었는데, 접속도 매우 어려웠지만 신청서를 받는 와중에도 신청서가 업데이트될 정도로 정말 정신이 없었습니다. 저도 몇몇 은…
   “트럼프 덕에 말라리아 약 먹고 목숨..
미시간주 민주당 하원의원 "대통령이 생명의 은인" 말라리아 치료제로 쓰이는 ‘하이드록시클로로퀸’이 코로나19에 효험이 있다고 줄기차게 강조한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주 의회의원으로부터 ‘명예 의사’ 칭송을 받았다. 디트로이트가 지역구인 캐런 휫셋 미시간주 하원의원(여ㆍ민주)은 7일 “트럼프의 말을 듣고 코로나 바이러스…
   COVID-19 분석을 매일 하다보니, 지인들 ..
■ 진단키트 벤처 대표인데, 나름 전문가로 판단됩니다. 코로나 관련 그가 올린 페북의 글 입니다. COVID-19 분석을 매일 하다보니, 지인들 중에 향후 전망과 질문해 주시는 분들이 여럿 있으셔서 부족하지만 현재 상황에서의 전망을 조심스럽게 해봅니다. 자주 물어보는 질문을 7개를 모아 보았습니다. 답변은 현재 전문가 의견과 분석자료를 바탕…
 1  2  3  4  5  6  7  맨끝





Donation

678-978-22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