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the Korean War 36,516 American soldiers died helping to fight for freedom during my Father's generation. As we kneel and pray to God, we will be giving a special performance to show our gratitude to the brave soldiers who gave their lives fighting for freedom. Please come join us to share this special dedicated musical performance.
We will remember ! UN,한국전참전용사 추모및 감사를 위한 평화음악회 열린다.
한국전, 28주년기념 인피니티 에너지 센터에서
애틀란타 필하모닉 오케스트라 & 코러스 (지휘자: 박민)는 6.25전쟁 68주년을 맞이하여 자유와 평화를 위해 희생한 이름없는 영웅들을 위한 추모및 감사 특별 공연이 오는 7월 7일(토) 오후 7시 애틀랜타 인피니티 에너지센타에서 평화와 화합 시리즈 특별기획 2탄으로 열릴 예정이다.
이번 음악회는 대한민국의 자유 수호를 위해 젊음을 바친 수많은 참전 용사들의 숭고한 희생을 기리며,자유수호를 위해 피의 젊음을 바친 고귀한 참전용사의 보훈을 차세대와 미주류에 널리 알릴계획이다.
2018년 평화와 화합을 위한 특별기획 음악회를 기획하는 APO대표(박민)는 2016-17년 코리언 뮤직 페스티발과 올해 2월에 평창동계올림픽 성공기원음악회 평화와 화합음악회시리즈1탄으로 열연을 펼친바있다.
"미국의 피끓는 젊은이들이 36,516명이 이름도 모르는 나라에 와서 자유를 수호하기위해 산화했다. 바로 우리 아버지,형님,세대이다. 우리는 그들의 후세로서 보훈의 음악회를 바치려한다. 많은 사람은 자유를 원하지만, 희생은 원하지 않는다. 라고 박민씨는 말했다.
한국전 참전용사와 가족들,UN 베트란스를 300명을 VIP로 초청을 할 계획이며, 350석은 후원티켓으로 판매 할예정이다.
목적있는 음악회와 애틀랜타의 문화창달을 함께하는 비영리단체인 501(c)3 애틀랜타 필하모닉 오케스트라(지휘:박민)와 코러스 후원을 하시길 원하시는 분은 전화번호 678-978-2220 P.O Box 3634 Lilburn Ga 30048 Pay to the order of APO (Atlanta Philharmonic Orchestra)로 후원금을 보내시면된다. 같이 평화와 화합의 음악회 시리즈를 만들어나갈 자원봉사자를 모집한다.
|